기업개요
동사는 약물치료에 저항성, 부작용 등으로 치료의 한계를 받는 영역에서 자기자극을 통해 비침습치료를 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사업영역은 뇌재활, 만성통증치료, 에스테틱으로 구분되고 매출액 비중은 9.0%, 49.6%, 31.7% 순서이다.
체크포인트
1) 뇌재활 사업
뇌에 자기장을 쏴 치료하는 TMS(Transcanial Magnetic Stimulation, 경두개자기자극기)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현재 적응증은 우울증이지만 4Q20에는 뇌졸중, 2H21에는 치매로 임상을 완료하여 적응증을 확대한 제품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2) 만성통증치료 사업
인체 깊숙이 있는 신경에 자기 자극을 주어 만성통증을 치료하는 NMS(Neuro Magnetic Stimulation, 신경자기자극기)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2018년 약 900대에서 2019년 약 1,300대 판매하였고, 짐머향이 30% 수준이다. 2020년부터는 유럽을 중심으로 해외 판매를 본격화 할 예정이다.
3) 에스테틱 사업
자기장으로 코어근육을 수축/이완하여 근력 강화, 체형 변화를 유도하는 CSMS(Core muscle Strength Magnetic Stimulator, 코어근력 강화 자기치료기)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2014년 출시했으나 마케팅 역량 부족으로 판매가 부진하다 BTL이 2018년 미 FDA 승인과 함께 시장을 열어주고, 4Q19부터 엘러간의 ‘쿨톤(근육 강화)’ 부품으로 납품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실적 증가를 보이고 있다. ‘쿨스컬프팅(복부지장 감소)’과 시너지를 내며 판매량 증가가 기대된다.
4) 1H20 실적 COVID-19 영향으로 주춤할 때가 매수 타이밍
주 고객사들이 있는 북미와 유럽은 COVID-19가 아직 진행중이다. 이로 인해 납품이 일부 지연되고 1H20 실적에도 영향을 미칠 것을 판단된다. 하지만 2020년은 성장의 원년이 되는 해로 1H20은 비중을 늘릴 적기로 판단한다. Valuation은 2020F PER 15x로 미용기기 유사기업 PER 14x와 비슷하나, 성장이 시작되는 구간이라 COVID-19가 종식되면 할증 본격화 될 것이라 판단한다.
(당사 컴플라이언스 결재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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