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목표주가, 18,500원
투자의견 ‘매수(BUY)’ 및 목표주가 18,500원 유지. 긍정적 시각은 펄스부스트 등 부가가치 제품 비중 확대, 경쟁사 물량 이전 효과, 계절적 성수기 진입, 불량 재고 물량 영향 마무리 등을 반영하여 유지.
2. 실적전망
‘19년 연결기준 예상실적은 매출액 11,293억원(YoY+28.4%), 영업이익 636억원(YoY+57.9%) 전망. 3분기 연결 예상실적도 매출액 2,891억원(YoY+28.8%, QoQ-1.9%), 영업이익 168억원(YoY+114.7%,QoQ-3.5%) 예상.
실적 성장은 배경은 ① 아디다스향 고가 제품 공급 물량 확대. 아디다스 그룹은 연간 생산량을 ‘18년 4.1억켤레에서 ‘20년까지 5.4억켤레 확대 계획. 동사도 월생산Capa를 ‘18년 680만켤레에서 ‘19년 760만켤레, ‘20년 900만켤레로 확대 중. 특히 알파부스트를 시작으로 에어로바운스, 아큅먼트 등 고부가제품 증가. 하반기 펄스부스트 신규 수주를 반영하여 향후 고가 제품이 월간 150만 켤레(아디다스 100만켤레, 리복 50만켤레) 생산 계획. ASP $24 예상. 현재 아디다스 내 M/S는 16% 수준이나 ‘20년 20%까지 상승 예상. ‘20년까지 P와 Q가 동반 상승하는 성장기 진입.
② ASP상승으로 수익성 개선. 고부가가치 부스트 완제품 공급으로 ASP 상승 효과 기대. ‘17년 ASP는 $12.8에서 ‘18년 ASP는 $12선, ‘19년 $13 예상. 신규 오더 물량의 ASP는 $18~$24. 동사의 부스트 라인 Capa는 ‘20년까지 연간 2,250만켤레로 확대 계획.
③ Unipax 인수 효과. 나이키(매출비중 80%), 언더아머(20%) 모자 OEM 기업. 연간 매출 400억원, OPM 15%. 연간 생산 Capa 1,000만 piece. 인수금액 약 220억원. 기대효과는 ⓐ 모자를 시작으로 스포츠 의류까지 확장 가능한 교두보 확보, ⓑ 고객사로 나이키 보유함으로써 글로벌 스포츠 양대 브랜드 대응 가능.
(당사 컴플라이언스 결재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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