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개요 각종 스포츠의류, 용품 및 캐쥬얼의류 제조, 유통 기업 `10년 ‘엑스엑스엘’로 설립, `13년 젠앤벤처스 합류, `14년 ‘BARREL’ 브랜드 론칭하며 래쉬가드 시장 개척. 제품별 매출비중(`17.3Q 누적 기준): 래쉬가드 41%, 전문 워터스포츠웨어(테크니컬라인 등) 34%, 워터스포츠용품(패션아이템 등) 21%, 애슬레 저웨어/용품 4% 투자포인트 1) 래쉬가드 No.1 브랜드의 국내 최고 워터스포츠웨어 전문 기업 ① SNS마케팅, 배럴데이, 배럴콜라보레이션, 배럴걸 등 독창적이고 트 렌디한 마케팅을 통한 프리미엄 브랜드 인지도 정착. ② 면세점 등 프 리미엄 채널과 직영점 위주의 판매 전략으로 수익을 동시 추구. ③ 자체개발 원단, One-stop 국내 생산망을 기반으로 시장 반응을 보면서 시즌 중에도 신제품 개발 및 생산할 수 있는 ‘반응’생산 체제 구축. 2) 종합 스포츠웨어/용품 기업으로의 도약 기대 향후 공모자금을 활용하여 수영복, 애슬레저 및 화장품시장 본격 진출. 기존 충성 고객군인 젊은 여성을 타겟으로 한 요가, 필라테스, 러닝 등 애슬레저 제품군 확대. 배럴이 가진 다채로운 색상 이미지와 어울리는, 자외선차단/방수기능 등 워터스포츠에 특화된 색조화장품 출시 계획.
공모예정가는 `17년 추정실적 기준 P/E 11.1배~13.2배로 국내 비교 기업 평균 대비 20% 안팎 할인된 수준. 독창적 마케팅, 효율적 반응생산 체제, 프리미엄 채널 판매전략을 통한 고수익 및 국내 1위 브랜드 입지를 기반으로 관련 라인업 다변화를 통한 고성장 지속 전망. 공모주 제외 실질 유통물량 또한 11.8%로 제한적.
(당사 컴플라이언스의 결재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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