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서류와 마이크 이미지입니다.

리딩투자증권의 새로운 이슈 및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리딩투자證, 아·태지역 리서치 자료 중개[머니투데이] 2008년 02월 25일 17661
리딩투자증권은 25일 홍콩의 Enzard사와 손잡고 아시아·태평양지역 독립리서치회사의 자료를 국내 기관투자가들에게 중개한다고 밝혔다.

독립리서치회사는 기존의 증권사 리서치센터와는 달리 애널리스트들이 독립적인 회사를 만들어 리서치 자료를 제공해 특정 증권사에 소속 되지 않아 객관적이고 투명하며, 편견 없는 전망을 제시한다.

또, 중국, 호주, 싱가포르, 인도 및 다양한 신흥시장의 기업 분석 자료, 글로벌 매크로 분석 및 산업, 기술, 정치, 법률 외 다른 전문분야의 다양한 접근방법의 리서치 자료가 제공된다.

리딩투자증권이 약 19.9%의 지분을 출자한 Enzard사는 홍콩 소재 리서치 어드바이저회사로 세계적인 기관 클라이언트 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또, 아시아·태평양지역 25개 독립리서치회사의 자료를 세계 굴지의 펀드운용기관에 중개하고 있다. 현재 런던 및 홍콩에서 약 22년간 애널리스트 및 관련 업무에 종사한 리차드 웰러스가가 경영을 맡고 있다.

리딩투자증권은 이번 독립리서치회사 자료 중개를 발판으로 해외주식투자에 기관투자가(개인투자가에게도 판매범위 확대할 예정)에게 양질의 리서치자료를 제공, 해외주식 정보를 빠르고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이전글 베트남 투자설명회 개최 안내 2008-02-21
다음글 양도소득세 계산 프로그램 서비스 개시안내 2008-02-26

화면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