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 : 매수(BUY) 및 40,000원 투자의견 ‘매수’ 유지하나, 목표주가는 기존 65,000원에서 40,000 원으로 하향 조정.
목표주가 하향은 ① ‘19년 실적 불확실성 증가, ② 중국 판매채널 변경 영향.수출대행(따이공) 채널의 비중 축소 및 중국법인을 통한 직진출로 일시적 실적둔화 우려. 전략변화의 방향성에 동의하나, 속도가 너무 빠르다는 판단. ③ 국내 판매채널 에 대한 구조조정(YoY 가맹점 -30점, 유통점 -16점 축소) 영향 등을 반영. 다만 자회사 네오팜의 고성장과 풍부한 현금 동원력을 통한 확장 가능성을 고려하여 투자의견 매수 유지.
2. '18년 3분기 실적 review ‘18년 3분기 연결기준 실적은 매출액 465억원(YoY-16.5%, QoQ-14.0%) 영업이익 22억원(YoY-74.0%, QoQ-45.0%) 달성. 당사 예상치 및 컨센서스 하회. 실적부진의 원인은. 다만 자회사 네오팜은 사업부분별 매출 추이. 잇츠한불 매출 318억원(YoY-28.4%,QoQ-13.8%). 달팽이 라인의 가격방어를 위한 영업정책 시행 및 로드샵 등 유통채널 재정비로 외형성장 정체 지속. 네오팜 매출 144억원(YoY+25.3%,QoQ-10.6%). 계절적 비수기 불구, 아토팜의 선쿠션 등 하절기 제품 확장을 통해 안정적 성장 지속. 그밖에 이네이처 매출 7억원,색조화장품 전문회사 안느(‘18년7월 지분취득) 매출 11억원, 중국법인 매출 28억원 달성. 중국 법인은 11월 중 항저우 1호점 오픈 예정.
(당사 컴플라이언스의 결재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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