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
1) 투자의견: ‘매수’
2) 목표주가: 18,000원
목표주가는 ‘20년 예상 EPS 822원에 Target PER 22배를 적용. Target Valuation은 국내 대형 화장품 업체 평균PER인 31배에서 기업 규모 및 브랜드 인지도에 따른 할인을 감안하더라도 최근 한한령 해제 기대감에 회복되는 화장품 주 Valuation 및 신규 사업 모멘텀을 반영하면 22배는 무리한 수치는 아닌것으로 판단.
2. 투자포인트
1) 기업가치 상승의 Trigger, 케이블리(KVLY)
케이블리는 한류 컨텐츠를 기반으로 SNS 마케팅, 커머스 사업을 전개하는 글로벌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중국 왕이그룹 산하의 ‘왕이뮤직’, 바이트댄스의 숏클립플랫폼 ‘TikTok’, 미디어 플랫폼 ‘iQiyi’ 등 유수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 중국 시장을 대상으로 미디어 커머스 사업을 전개할 예정. 케이블리의 ‘20년 실적은 매출액 528억원, 영업이익 73억원을 전망하며 기존 화장품 사업과의 시너지 또한 기대할 수 있어 밸류에이션 리레이팅에 따른 모멘텀 기대.
2) 든든한 Cash-Cow 화장품 사업
기존에도 Cash-Cow역할을 해오는 화장품 사업은 한한령 해제 기조에 따른 매출 증가 및 기존 <Cica>라인에 신규 브랜드인 <프로그로스 (Progloss)>와 <슈퍼히알론(SuperHyalon)> 등의 추가 매출을 반영. 영업이익 성장은 브랜드 볼륨화에 따른 영업비용 레버리지 효과 및, 케이블리를 통한 유통 경쟁력 강화로 인한 마진 상승 등을 반영.
(당사 컴플라이언스 결재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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