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목표주가 상향, 91,000원
투자의견 '매수(BUY)' 유지. 목표주가는 기존 77,000원에서 91,000원으로 상향. 12M Fwd EPS 3,643원에 Target PER 25배 적용하여 산출. 기업이익의 본격적 성장기 진입으로 Valuation Rerating 가능 영역. 국내 1인 방송시장의 대표기업이며, 동영상 플랫폼 시장을 견인하는 선도기업. 탄탄한 펀더멘탈을 기반으로 실적은 매분기 시장 기대치를 상회.
2. ‘19년 3분기 실적 Review
‘19년 연결기준 3분기 실적은 매출액 448억원(YoY+38.2%,QoQ +7.7%), 영업이익 108억원(YoY+44.7%,QoQ+12.3%) 달성. 당사 예상실적 매출액 437억원, 영업이익 105억원 상회.
① 기부경제선물, 기능성아이템, 기타)> 매출 338억원. 기부경제선물부문 매출 319억원(YoY+33.8%,QoQ+2.7%) 달성. USER와 크리에이터 간의 원활한 소통, 다양한 콘텐츠의 제작/생산이 질적/양적 성장, ‘마이크로 인플루언서(micro-influencer)'의 확산 등 국내 1인 방송산업 내 강력한 토종 플랫폼으로 성공적 정착. 1인 미디어 방송 플랫폼으로 동사의 채널 장악력은 더욱 강화될 전망.
<광고(플랫폼광고, 컨텐츠형광고, 기타>매출 80억원. 당사 전망치 72억원을 상회하는 호실적 달성. 1인방송 플랫폼에 적합한 콘텐츠형광고 매출이 43억원(YoY+130.1%,QoQ+24.6%) 달성하며, 실적 견인. 진정한 방송 플랫폼으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측면에서 긍정적으로 평가.
(당사 컴플라이언스 결재를 받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