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s Customization 기반 Solution 공급 기업 '98년 설립되어 Mass Customization(맞춤형 대량생산) 기반 Solution을 제공하는 기업. Mass Customization이란, 최신 기술에 대한 고객사의 Needs를 파악, 기술소싱 및 양산개발하여 양산 제품을 공급하는 비즈니스 모델. '18년 매출비중은 *BHC 47.9%, IMC 38.9%, AES 13.2%. IT 기술 변화에 따른 성장세 지속 전망 '16년 최초로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지문인식센서모듈을 공급하였으며 '18년까지 중저가 모델로 공급. '19년 플래그십 모델 및 신규 폼팩터 모델 向 공급 확대 예상. 고객사 內 점유율('18년 3분기 기준 75%) 확대 및 ASP 상승 효과로 인한 BHC 사업 실적 성장 전망. IMC 사업의 경우 ① 5G 도입에 따른 PBA 모듈 ASP 상승, ② PBA 기술 기반 5G 중계기 등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③ '19년 OLED 시장 성장으로 인한 OLED Display PBA 공급 증가 등 요인으로 실적 성장세 회복 기대. 스마트의료기기 제품 공급으로 수익성 개선 수익성 높은 의료기기 제품 공급 확대 전망. ① '19년 1월 무선바이오센서 양산 개시. 무선바이오센서는 성능 및 편리성이 우수하며 의료용 데이터 수집이 용이하여 유선심전도센서를 점진적으로 대체할 것으로 추정. ② 고성장이 예상되는 인공관절 수술용 센서를 개발하여 '19년 2분기부터 공급 예정. 공모예정가는 '18년 연환산 지배주주 순이익 기준 PER 9.3~11.0배 수준으로 비교기업 평균 대비 약 30% 할인된 수준. 공모 후 유통 주식수 비중은 15.04%로 제한적. (당사 컴플라이언스 결재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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