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 : 매수(BUY) 및 65,000원 투자의견 ‘매수’ 유지하나, 목표주가는 기존 78,000원에서 65,000 원으로 -16.7% 조정. 목표가 65,000원은 12M Fwd BPS 21,652원 Target Multiple PBR 3배 적용. Target Multiple은 PBR band 평균값.
상반기 실적 부진 불구, 긍정적 시각 유지. 이는 ① 4분기 달팽이 라인 리뉴얼 및 유통 가 격정상화, ② 중국 후저우 공장 가동과 유통채널 확대에 따른 실적성장 가능성, ③ 자회사 네오팜의 고성장 ④ 풍부한 현금 동원력과 등을 반영.
2. '18년 2분기 실적 review : 하반기를 위한 전략적 선택 ‘18년 2분기 연결기준 실적은 매출액 540.4억원(YoY+26.5%, QoQ-7.3%) 영업이익 39.3 억원(YoY 흑전, QoQ-62.9%) 달성.
사업부분별 매출 추이. 잇츠한불 매출 369.1억원(YoY%). 하절기 계절성으로 데스까르고 라 인(달팽이 라인)의 수요 감소와 국내 로드샵 등 점포 축소 및 가격방어를 위한 도매물량 통제 이슈로 외형 정체. 네오팜 매출 160.9억원.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채널의 고른 성장 및 병원용 제로이드 매출성장으로 실적 견인 실현. 이네이처 매출12.5억원. 면세점 및 온라인의 견조한 성장세 유지. 마스크팩의 중국 수출 증가가 실적 견인. 중국법인 매출 10.2억원. T-mall 및 오 프라인 H&B샵 중심으로 실적 달성.
원가 상승 요인은 네오팜의 일회성 비용 발생과 본사 하절기 생산량 감소로 원가 상승 요인 발 생. 판관비는 광고 모델 교체와 극장 광고 관련 마케팅 비용 상승으로 1분기 50억원에서 2분기 75억원으로 상승.
(당사 컴플라이언스의 결재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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