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조인욱
업황분석
1) 중국인들의 유제품 소비 증가와 자국 제품에 대한 불신
2)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높은 선호도
3) 온라인마켓의 높은 성장성
기업분석
매일유업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52,000원으로 커버리지를 개시
1) 유통채널 다변화를 통한 중국 분유 수출 성장이 지속될 전망
우유, 가공유 등 국내 제품 가격 인상효과가 4분기부터 내년 상반기에 걸쳐 반영될 것으로 예상
3) 현주가 2014년 추정 EPS(연결)기준 PER 14.4배로 매일유업 및 자회사 제로투세븐의 중국 성장성 고려 시 밸류에이션 매력 충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