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전문가의 차별화된 투자정보로
든든한 투자길잡이가 되어드립니다.

[주요기사]중국 브로커리지 시장에 외자진출 어려워 질 듯 리서치 2007년 10월 08일 11743
중국이 글로벌 기업들이 자국내 브로커리지 시장에 진출하는 데 대해 제재를 가할 것으로 알려져 월가의 중국진출 타진이 어려워질 것으로 보여지며 외국 기업들의 상장사에 대한 투자는 최대 20%로 제한 될 것이라고 익명의 제보자가 밝혔다

이 새로운 규정은 JP모건이나 메릴린치의 향후 시장진출에 악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여져 골드만 삭스와 UBS가 글로벌 증권사 중에서는 유일하게 중국에서 투자은행 업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CLSA의 투자은행 벤처인 유로 증권의 팀 퍼디난드 부회장은 외국 투자은행들은 중국이 금융시장을 빠른 시일안에 개방하지는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알아두세요!

  • 본 정보는 당사 고객의 증권투자를 돕기 위하여 배포되는 자료로서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으로 인용,복제,배포할 수 없습니다.
  • 본 정보는 투자자의 증권투자를 돕기 위해 제공되는 자료로서, 수록된 내용은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나 당사는
    완전성이나 정확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고객의 주식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PDF 문서가 보이지 않는 경우 Acrobat Reader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Acrobat Reader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