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서류와 마이크 이미지입니다.

리딩투자증권의 새로운 이슈 및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입찰 공고문(전산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공개입찰) 2017년 12월 14일 1521





입  찰  공  고  문



1. 입찰명 : 리딩투자증권 전산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계약



2. 입찰 진행 일정

                          

 구분

 일정

 비고

 제안 요청서 발송

 12월 13일(수)

 

 접수 마감일

 12월 19일(화) 17시까지

 마감 시간 이후 제출 불가

 사업자 선정

 12월 21일(목)

 



3. 제안서 및 서류 제출 안내

   

     하기 항목을 누락 하는 경우 입찰 기준 미달로 평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안 요약서

    • 견적서(밀봉/날인 필수)

    • 사업자등록증 사본     


4. 제출 방법 및 시한

    • 제출처 및 담당자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27-8, 6층 정보기술팀 유재천 팀장

    • 제출 시한 : 2017년 12월 19일(화) 17시까지

    • 제출 방법 : 직접 방문 제출 


5. 평가 및 사업자 선정

  • 평가 결과의 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과정 및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 하실 수 없습니다.

  • 평가는 견적 평가에 의해 이루어 지며, 평가 비율은 견적 100%입니다.

  • 견적 평가는 최저견적을 만점으로 합니다.



이전글 표준약관 [파생상품계좌설정약관] 개정 안내 2017-11-24
다음글 2017년 연말 시장운영 및 2017년 연초 개장일(1월2일) 매매거래시간 안내 2017-12-26

화면상단으로 가기